삼성증권(대표 장석훈)이 '4분기 투자전략과 유망종목'을 주제로 언택트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오는 9일 토요일 13시부터 15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언택트 콘퍼런스는 금리인상에 따른 시장 영향부터 4분기 국내주식 핵심 테마, 국내외 테크, 게임 등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전 영역을 총망라한다.

리서치센터 정명지 투자정보팀장, 장효선 글로벌주식팀장, Tech 담당 이종욱 애널리스트, 인터넷/게임 담당 오동환 애널리스트가 강사로 출연해 강의와 함께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출처=삼성증권
출처=삼성증권

삼성증권 언택트 콘퍼런스 사전 접수는 9월 27일부터 진행중이며,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사전 접수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지급되며, 당일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실시간 콘퍼런스의 편집본은 각 주제별로 나눠 15일부터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국가별, 산업별 주가 흐름이 차별적으로 나타나고 있다"면서 "혼란스러운 증시 환경 속에서 이번 행사를 통해 향후 투자의 방향성을 잡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업계 최다 유럽국가 재매매 및 온라인 매매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지난 9월 중순에는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포르투갈에 이어 영국까지 재매매 서비스를 확대했다.

재매매 서비스란 해당 시장의 종목을 매도 후 현금화 되기 전에 다른 종목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도 후 곧바로 매수가 가능해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거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온라인 주식 매매 지원국가도 프랑스, 독일, 영국, 네덜란드, 벨기에, 포르투갈로 가장 많은데, 특히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명품주식이 다수 상장된 프랑스 시장은 국내 증권사 중 삼성증권이 유일하게 온라인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 금융투자상품은 투자원금이 손실될 수 있습니다. 

[컨슈머치 = 오선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