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좋은 건 함께 나누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의사랑’ EMR(전자의무기록)을 사용하고 있는 병·의원 고객이 지인에게 제품을 추천해 신규 가입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최대 100만 원 상당의 감사 선물을 증정한다.

출처=유비케어
출처=유비케어

또한, ‘의사랑 X ECG 결합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의사랑’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ECG(Electrocardiogram, 심전도측정) 장비를 최대 50% 할인해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니혼코덴코리아의 ECG-3150은 1.1kg의 컴팩트한 기기로 정확한 진단 및 분석이 강점이다.

바이오넷의 Cardio10는 국내 의원 심전도 검사 장비 1위 바이오넷의 신제품으로, FVC(Forced vital capacity, 노력성폐활량), COPD(Chronic Obstructive Pulmonary Disease, 만성폐쇄성폐질환 )등 호흡기능 검사를 옵션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PACS(Picture archiving communication system, 의료 영상 저장 전송 시스템)와 연동해 검사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직접 결과 출력까지 가능하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병·의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을맞이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의사랑’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