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강원도 산불 지역에서 구조된 강아지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티웨이항공은 28일 오후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온센터를 찾아 유기견들에게 필요한 사료 1004kg을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티웨이항공과 글로벌 펫푸드 업체인 ANF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는 강원도 산불로 피해를 입은 유기견들과 보호소 강아지들에게 제공돼 다가오는 겨울 식량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출처=티웨이항공
출처=티웨이항공

​유기견들을 위한 사료기부외에도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유기견보호소 청소 활동에도 참여해 동물보호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지난달 ‘슬기로운 씨앗 배달’ 행사로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의 숲 재건을 위한 활동을 진행한 티웨이항공은 자연과 생명 사랑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난해부터 특화 서비스인 t’pet(티펫)을 통해 반려동물과 동반 탑승고객들의 편의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사람과 동물 모두가 행복한 여행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작은 선물을 통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유기견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로서 환경과 동물들의 복지 향상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컨슈머치 = 전종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