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터라드가 국내 500cc이상 대형 바이크 시장 1천대 최초 돌파를 기념해 이달 말 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는 1월 한 달간 BMW 모터사이클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일본 규슈 지역에서 펼쳐지는 모터사이클 투어에 초청한다. 선정된 고객은 오는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4박 5일 동안 일본 후쿠오카와 가고시마, 미야자키 등 규슈 지역 주요 명소들을 구입한 BMW 모터사이클로 여행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추첨 결과는 BMW 모토라드 홈페이지(www.bmwmotorrad.co.kr) 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1월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0% 선납시 모델에 상관없이 월 할부 납입금을 두 달 동안 지원한다.

BMW 김효준 대표이사는 “지난해 판매량 1,000대를 돌파한 BMW 모토라드의 가장 큰 성공 요인은 제품뿐 아니라 고객과 함께 안전하고 건전한 모터사이클 문화를 창조하는 브랜드라는 점”이라며 “올해에는 더욱 다양하고 고객지향적인 마케팅을 꾸준히 펼쳐 최고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것”이라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 080-269-2200 혹은 가까운 BMW 모토라드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