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오는 2월 말까지 ‘노블 가습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블 가습기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가격을 할인해 주는 행사다. 더욱 많은 고객이 코웨이 혁신 제품을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출처=코웨이
출처=코웨이

코웨이는 고객이 ‘노블 가습기(AM-1421G)’ 제품을 구매하면 10만 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블 가습기는 자연기화식 가습에 에어 히팅 시스템을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어 히팅은 온풍을 이용해 수분 입자의 온도 저하를 최소화하고, 가습량을 풍부하게 해주는 혁신 시스템이다.

또한 수조부 내 물 고임을 방지하는 특허 기술 ‘워터락’을 적용했으며 물 세척이 가능한 ‘워셔블 가습 필터’를 장착하는 등 위생적인 부분도 많은 신경을 쓴 제품이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철 건조한 실내 공기 질을 개선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코웨이 혁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손미화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