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한 장의 카드로 다양한 생활업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LOCA 365(로카 365)’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롯데카드의 메인 상품 라인업인 ‘LOCA(로카)’ 시리즈의 추가 상품으로, 아파트관리비, 공과금, 이동통신, 대중교통, 보험료, 학습지, 배달앱, 스트리밍 등 매달 정기결제가 발생하는 업종에서 월 최대 3만6500원을 할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출처=롯데카드
출처=롯데카드

먼저,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 원 이상일 때, 아파트관리비, 공과금(도시가스비/전기료), 이동통신(SKT/KT/LG U+),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보험료(생명보험/손해보험), 학습지, 배달앱(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10%를 각 5000원까지, 총 3만5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스트리밍(넷플릭스/유튜브/왓챠/멜론/지니뮤직/디즈니플러스) 업종에서 1500원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아파트관리비, 공과금, 이동통신, 보험료, 스트리밍 업종 할인 혜택은 자동납부 이용 건에 한해 적용된다.

여기에, 국내 가맹점에서 5만 원 이상 2/3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2만 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근 누적 발급 장수 150만 장을 돌파한 LOCA 시리즈의 신규 생활비 특화 카드”라며 “LOCA 365 카드 한 장으로 관리비, 공과금, 통신비, 보험료 등 매달 정기적으로 결제하는 업종에서 매월 3만65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 365일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