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대표 김진태)이 오는 4월 30일까지 한샘 ‘웨딩멤버스(Wedding Member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혼부부에게 한샘 가구로 꾸미는 홈 스타일링 제안과 함께 웨딩지원금, 신혼필수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이벤트다.

최근에는 예식과 신혼여행에 소요되는 절차와 비용을 최소화하고 신혼생활에 필요한 가구, 가전 등 혼수 장만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는 이른바 가치소비 웨딩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출처=한샘
출처=한샘

또, 장기화된 코로나19가 가져온 생활의 변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더 이상 집은 단순한 휴식의 공간이 아니라 일터, 취미 공간, 힐링 공간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기 때문이다.

한샘 ‘웨딩멤버스’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한샘닷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치면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침대구매지원금 10만 원과 소파구매지원금 10만 원 쿠폰코드가 ‘카카오톡’을 통해 발급된다.

한샘 ‘웨딩멤버스’ 가입 후 200만 원 이상 한샘 가구를 구매한 신혼부부에게는 신혼집 필수 물품 중 하나인 ▲네오플램 피카 인덕션 쿡웨어 3종세트 ▲보랄 더셰프 에어프라이어 5L ▲마스터셰프 인덕션 쿠커 중 1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5월까지 한샘 가구를 설치 받은 후 청첩장이나 웨딩홀계약서 등 신혼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인기 가전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 ‘웨딩멤버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한샘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샘 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등 한샘 오프라인 가구 매장에서는 3D설계 프로그램 한샘 ‘홈플래너2.0’을 활용해 내 집에 맞는 가구 배치, 가구 선택법, 집 꾸밈팁 등 전문 홈 스타일링 상담도 받아 볼 수 있다.

김종훈 인테리어사업본부 이사는 “올해는 미뤄왔던 예식을 진행하는 신혼부부가 더욱 늘 것으로 예상돼,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웨딩멤버스 이벤트을 준비했다”며 “품질과 기능은 물론 디자인을 겸비해 홈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한샘 가구로 부부 라이프스타일에 맞춤 가치소비를 실천해 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고준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