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김인태 태표가 출범 10주년을 맞아 출시한 'NH올바른지구 대중교통안전보험(Self가입형, 무)' 1호 가입자가 됐다.

이번에 출시한 'NH올바른지구 대중교통안전보험(Self가입형, 무)'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ESG를 실천하기 위한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이 상품은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통해 지구의 환경에 도움이 되고자 개발됐다.

김인태 대표(출처=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출처=NH농협생명)

이 상품의 주요 특징은 대중교통재해사망 시 1억 원, 기타교통재해사망시 5000만 원을 지급한다는 점이다.

40세 기준 남성 1만3160원, 여성 3960원이며, 한 번만 납부하면 1년간 보장받을 수 있는 연납방식이다. 만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NH농협생명은 농협금융 출범 10주년과 ESG 상품 출시를 기념해 색다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상품 'NH올바른지구 대중교통안전보험(Self가입형, 무)'에 가입하고, 첨부된 ESG 실천서약에 동의하면 나무 1그루를 기부할 수 있다. 기부한 나무는 농협생명이 업무협약을 맺은 사회적기업과 함께 선정한 ‘생명의 숲’ 부지에 식재될 예정이다.

김인태 대표는 “출범 10주년을 맞은 NH농협생명은 지속가능한 상생 경영인 ESG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이번 신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항상 고객과 농민, 사회를 생각하는 함께하는 100년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지난 2021년 ▲도심 유휴지인 홍은사거리 내 교통섬에 숲 조성 ▲도심 공원 나무심기 봉사활동 ▲농협금융지주와 함께한 'ESG애쓰자'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ESG 활동을 실천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