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이 장외채권을 1000만 원 이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내달 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 또는 간편투자앱 '오투(O2)'에서 '금쪽같은 내채권' 이벤트를 신청하고, 장외 채권 매수, 잔고 유지 등의 절차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된다.

출처=삼성증권
출처=삼성증권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장외채권을 1000만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5000만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1만 원 상당 상품권을, 1억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5억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단, 4월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매일 오전 9시 30부터 오후 4시 45분까지 가능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증시 변동성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채권 투자 비중을 확대하는 고객들이 늘고있다" 며 "발행 금리 인상으로 고금리채권인 신종자본증권에 특히 고객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신종자본증권은 높은 금리와 함께 3개월마다 이자를 지급받을 수 있어, 정기적으로 현금 흐름이 필요한 은퇴자 또는 법인 자금이 활용하기에 좋은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금쪽같은 내채권'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