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오는 30일까지 BBQ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달 간 매일 치킨을 먹을 수 있는 ‘황올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올연금’ 이벤트는 자사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총 10명의 고객을 추첨해 한달 간 매일 ‘황금올리브 치킨’을 먹을 수 있는 자사앱 쿠폰을 증정한다.

출처=제너시스비비큐
출처=제너시스비비큐

기간 내 치킨을 많이 주문 할 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지며 발급된 쿠폰의 유효기간은 1일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일 월요일 이후 자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 2월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대표팀 황대헌은 남자 1500m 결선에서 금메달을 딴 후 “무엇을 하고 싶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황금올리브 닭다리를 먹고 싶다”고 말한데 이어 윤홍근 선수단장은 “황대헌 선수에게 평생 치킨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이에 SNS의 누리꾼 사이에서 ‘치킨연금’이라 불리며 “평생 황올이 공짜라니 부럽다”, “나도 원 없이 평생 치킨 먹고싶다”는 반응을 보이는 등 화제가 되었다.

BBQ 관계자는 “그 동안 BBQ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봄날씨처럼 상큼한 기분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BBQ 공식 인스타그램에선 22일까지 팔로우와 황올연금을 받게 된다면 함께 먹고 싶은 친구나 연인을 태그하여 댓글을 남기면 봄 맞이 신메뉴 ‘로제치킨’, ‘크런치버터치킨’, ‘황금올리브콤보’ 중 무작위로 한 가지 메뉴와 건강한 탄산음료 레몬보이 2캔이 포함된 기프티콘(e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