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광고모델 ‘허재 삼부자’가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를 추천했다.

허재, 허웅은 3일 바디프랜드 광화문 전시장에서 열린 가정의달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 후 브랜드 공식 모델로서 첫 행사를 소화했다. 전신 마사지 기술이 탑재 된 ‘팬텀메디컬케어’를 선물해 가족의 건강을 지키라는 의미를 담았다. 

‘팬텀메디컬케어’는 경추 추간판(목 디스크) 탈출증·퇴행성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과 근육통 완화 기능을 제공하는 바디프랜드의 의료기기다.

▲목 디스크 ▲협착증 ▲PEMF목·허리 ▲허벅지 자극 등 부위별 케어 등 자체 개발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출처 = 바디프랜드
출처 = 바디프랜드

먼저 '전동식공기주입식정형용견인장치'로 머리를 고정하고 목 뒤에 위치한 에어백에 공기를 주입해 팽창시켜 경추를 견인할 수 있다. 목과 등 주변 근육을 이완해 경추와 경추 사이의 추간판을 견인하는 방식이다.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목 통증과 목디스크를 위한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목이 아프거나 팔이 저리는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도 도움을 준다.

근육 통증 완화 역시 팬텀메디컬케어의 주요 기능이다. 펄스 전자기장(PEMF, Pulsed Electromagnetic Field)을 발생시키는 바디프랜드만의 PEMF 전자석 발생장치와 XD모듈을 결합한 'XD PEMF 모듈'이 척추 라인을 따라 이동하며 자기장을 발생시켜 근육과 신경 자극을 통해 근육통을 완화해준다. 

또한 신체 여러 부위를 ▲주무름 ▲두드림 ▲손날두드림 ▲지압 ▲복합안마 ▲리듬안마 등 모듈의 다양한 마사지 방식을 통해 전신 마사지가 가능하다. 

‘팬텀메디컬케어’는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모으며, 2022년 1분기 현재까지 약 2000억 원의 누적 매출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팬텀메디컬케어 렌탈 또는 구매할 경우, 59만 원 선납 시 59개월간 월 렌탈료 1만7000원, 약 41만 원 상당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