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 요기요 및 자사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를 비롯한 인기 메뉴들을 최대 4000원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2년의 첫 신메뉴로 선보인 치퐁당 후라이드와 분모자 로제 떡볶이는 물론 뿌링클, 골드킹, 맛초킹 등 가정의 달 5월에도 bhc치킨을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출처 = bhc
출처 = bhc

요기요에서는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윙 ▲치퐁당 스틱 ▲치퐁당 콤보를 비롯해 치즈볼과 분모자 로제 떡볶이가 추가 구성되는 세트메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간은 16~22일까지이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 앱에 접속 후 해당 지역 매장을 통해 할인 대상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bhc치킨 자사앱을 통해서는 한 마리 메뉴와 순살 메뉴가 2000원 할인된다.

할인 대상은 ▲치퐁당 후라이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를 비롯한 12종이며, 기간은 17~22일 및 24~29일까지다. 자사앱에 접속 후 대상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말 선보인 치퐁당 후라이드는 치킨 위에 새우와 마늘 향이 밴 후레이크를 올려 바삭하면서도 독특한 식감과 이색 비주얼이 돋보이는 신개념 치킨으로, 5월 한 달간 먹방 크리에이터에 도전하는 체험단 이벤트 ‘치퐁당 순삭 챌린지’를 실시하며 치킨 애호가들은 물론 많은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