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이 오는 10일 자사 간 건강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너씨슬’의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은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인기 상품을 단 하루 동안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에너씨슬’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은 10일 오전 7시부터 단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에너씨슬’ 60캡슐로 구성된 번들 제품을 2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쿠팡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과 면역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에너씨슬’은 국제약용식물생산지침(GACP)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밀크씨슬 원료와 엄격한 3중 품질검사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출시 1년 반 만에 대웅제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잡은 데 이어 지난 1월에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크씨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웅제약 ‘에너씨슬’은 ▲실리마린 순도 60%의 고함량·고품질 ‘에너씨슬’ ▲간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관리하는 ‘에너씨슬 콜레다운’ ▲간과 눈 건강을 돕는 ‘에너씨슬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 ▲여성을 위한 항산화 기능을 더한 ‘에너씨슬 레이디 밀크씨슬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6종의 복합기능성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출처 = 대웅제약
출처 = 대웅제약

이은정 대웅제약 CH본부장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대웅제약 ‘에너씨슬’ 주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름철 무더위를 앞두고 간 건강 관리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