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대표 이은호)이 합리적인 보험료로 레저활동 관련 상해위험을 폭넓게 보장하는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은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1000원의 합리적인 보험료로 48시간동안 보장을 제공한다.

특히 레저활동의 상해위험 10대 담보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 ▲5대 골절진단비 ▲5대 골절수술비 ▲깁스치료비 ▲상해입원일당 ▲외상성 척추 손상 수술비 ▲무릎 인대·연골 수술비 ▲아킬레스건 손상 수술비 ▲관절(무릎, 고관절) 손상 수술비)로 기존의 보장을 크게 확대했다.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족•친구•지인 등에게 선물할 수 있어, 자전거 동호회 등 레저활동과 여름 휴가철에 걸맞은 ‘보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보험서비스(상품)는 ‘onion 보험 선물’을 운영하는 혁신금융서비스 사업자 ㈜쿠프파이맵스를 통해 판매된다.

출처 = 롯데손해보험
출처 = 롯데손해보험

앞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신차타이어교체보험’을 출시한 롯데손해보험은 사내 E-커머스 보험 전담 조직을 통해 창의적 서비스 개발 및 제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빅웨이브로보틱스와 로봇보험 관련 제휴를 체결하는 등 ‘보험업의 디지털 전환(DT)’에 발맞춘 신규 보험서비스(상품)를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은 합리적 보험료로 폭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창의적인 보험서비스(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혁신적인 보험서비스(상품)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