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가 오는 1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6월 '피크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주방·욕실·붙박이장 등 온라인 전용 리모델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쿠폰 및 추가 적립 ▲사은품 ▲카드사 할인 및 무이자 할인 ▲옵션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주방과 욕실 온라인 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품목별로 할인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한다.

출처=현대백화점그룹
출처=현대백화점그룹

주방과 욕실은 각각 3만 원, 붙박이장과 중문은 각각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행사 기간 중 200만·4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5만 원 추가 할인을 해주는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하고,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현대리바트는 또한, 주방·욕실·중문·붙박이장·창호 등 시공이 필요한 제품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주방의 경우 기존 주방을 무료로 철거해주고, 법랑쿡탑·LED 센서 조명·멀티쿠커 중 한 가지를 증정하고, 욕실의 경우 프리미엄 세면기나 선반형 슬라이딩장 중 하나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아울러 하나카드로 50만·100만·300만·5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2만·6만·10만 원을 각각 즉시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 기간 리모델링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휴가, 이사 등 시즌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