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쓰던 척추 온열기, 오래된 안마의자를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하면 최대 109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제품은 물론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안마의자 또는 척추 온열기를 새 제품으로 교환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럭셔리 라인의 ‘더파라오’, ‘파라오2 블랙’, 프레스티지 라인의 ‘더팬텀’, ‘팬텀2 카카오블랙’,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프리미엄 라인의 ‘아틀란’, ‘엘리자베스플러스’를 비롯한 제품 7종이다.

출처=바디프랜드
출처=바디프랜드

럭셔리 라인 제품(구매가 600만 원 이상)의 경우 바디프랜드 제품을 이용하던 고객이라면 59개월 기준 매월 렌털료를 1만40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선납금을 납부하면 3단계로 마련된 기준에 따라 최대 27만 원까지 추가로 할인 받아 총 혜택이 109만 원에 이른다. 

타사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 역시 기존 제품을 반납하고 바디프랜드 제품으로 교체시 최대 80만 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받는다. 

렌털이 아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프리미엄 라인(구매가 310만 원) 이상 제품을 우리카드와 롯데카드로 구매시 결제 금액의 5%가 청구할인 돼 더파라오(구매가 620만 원) 기준 최대 107만 원의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마사지 기술을 보다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전 브랜드 안마의자 사용 고객으로 확대해 마련했다”며 “혜택도 받으면서 기존 안마의자를 새로운 안마의자로 바꿀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많은 고객이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체험 예약을 통해 전시장을 방문하고 인스타그램 등 SNS에 후기를 올리는 고객에 스타벅스 커피 쿠폰 100% 증정, 우수 후기 고객에는 119만 원 상당의 GLED 마스크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