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다섯번째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캐릭터다. 노란 피부에 둥글고 귀여운 생김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 = 동서식품
출처 = 동서식품

스페셜 패키지로 발매된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총 3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케빈과 밥, 스튜어트 등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미니언 삼총사의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제품 구입 시 재미를 추구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마련했다. 

굿즈는 총 7종으로 ▲텀블러 ▲무드등 ▲미니언즈 봉제인형 등을 비롯해 ▲핸디 선풍기 ▲드라이백 ▲비치타올 ▲아이스트레이 등 더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커피의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에 미니언즈의 귀여운 매력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맥심 커피만의 특별한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