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오는 14일 개국 7주년을 맞아 ‘Best Awards’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더불어 11일부터 17일까지 개국 기념주간으로 정하고 해당기간 TV 방송으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모바일앱 주문 시 5%할인, 10%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출처 = 공영홈쇼핑
출처 =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개국 7년을 맞아 공영홈쇼핑에서 판매된 상품 중 히트상품, 인기상품, 재구매율이 높은 총 17개 상품을 선정했다.

해당 상품은 14일 오전 8시20분부터24시까지 연속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쿡 프라이팬 ▲도미솔김치 ▲자연한알 ▲김규흔 하루한끼영양바 ▲창억떡 ▲모나리자 화장지 등 공영홈쇼핑 인기 상품을 최다구성, 최저가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17일 동안 개국7주년 기념 ‘모바일 앱 5% 할인, 결제금액의 10%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V 방송 상품을 모바일앱으로 주문하면 5% 즉시할인을 받는다. 쿠폰 할인 및 적립금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구매금액 10% 적립은 모바일앱을 통해 주문한 최종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적립금은 지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며, 배송완료 기준으로 자동으로 적립된다. 다만 해당 이벤트 혜택들은 쌀, 순금, 여행·무형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또한 카드사별 7% 청구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영라방도 7주년 기념행사에 동참한다. 11시부터 민어 판매를 시작으로, 마스크, 창억떡 등 보양식, 베스트상품 등 7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이날은 특히 7%의 특별 적립금과 더불어 공영라방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방송 중 오른쪽 하단에 있는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777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조중환 마케팅전략팀장은 “많은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힘입어 개국 7주년을 맞이하게 돼 그 성원에 보답하고 다양한 할인, 적립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중소기업과 농축수산업의 우수한 제품들이 공영홈쇼핑을 통해 날개를 달고, 고객에게 좋은 제품 계속해 선사할 수 있도록 든든한 공공판로가 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