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내가 바라던 완벽한 호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획 세트는 고객의 여름휴가 방식에 맞춰 ▲홈캉스▲리조트▲호캉스▲여름캠핑을 테마로 구성했다.

hy는 ▲꽃맛살 돈마호크 ▲우삽겹 메밀소바 ▲얼려있는 야쿠르트 등 각 테마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이번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여기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휴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최대 31% 할인을 더했다.

출처 = hy
출처 = hy

hy는 해당 제품 구매 후 댓글을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4명에게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르젠 에어컨 써큘레이터(8명) ▲하리보 피크닉매트(8명) ▲프레딧 콰니백(400명) ▲야쿠르트 ver.1971(4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매주 205명을 추첨해 총 82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일부 이벤트 제품에는 ‘야쿠르트 패브릭 보냉백’이 함께 구성돼 있다. 해당 굿즈는 여름캠핑과 휴양에 필요한 보냉백으로 프레시한 야쿠르트 컬러가 특징이다.

서일원 hy 플랫폼소싱팀장은 “폭염과 갑갑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시원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hy 온라인 몰 ‘프레딧’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