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가 12.13 패치를 통해 새로운 ‘별 수호자 스킨’ 5종을 선보인다.

별 수호자는 선택받은 이들이 별과 우주를 지킨다는 사명을 갖고 괴물과 싸운다는 테마를 가진 스킨 시리즈다.

2015년 출시된 ‘별 수호자 럭스’를 비롯해  ‘별 수호자 니코, 라칸, 자야, 조이’ 등 개성 넘치는 스킨을 다수 선보이며 많은 플레이어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12.13 패치를 통해 추가될 신규 별 수호자 스킨 시리즈에는 새로운 챔피언 ‘닐라’를 위한 ‘별 수호자 닐라’를 포함, ▲별 수호자 카이사 ▲별 수호자 소나 ▲별 수호자 에코 ▲별의 숙적 피들스틱이 포함된다. 

출처=라이엇게임즈
출처=라이엇게임즈

신규 스킨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PC방 이벤트’는 라이엇 프리미엄 PC방에서 LoL을 플레이한 시간에 따라 ▲무작위 온전한 챔피언(1시간) ▲무작위 온전한 스킨(3시간) ▲신화 정수 10개(5시간)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로,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단, PC방 이벤트는 계정당 단 한 번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라이엇 프리미엄 PC방을 방문하면 ▲별 수호자 럭스 ▲별 수호자 징크스 ▲별 수호자 아리 ▲별 수호자 자야/라칸 등 그간 출시된 별 수호자 스킨 시리즈를 무료로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별 수호자 스킨 목록은 1주 차(7월 1일~7월 10일), 2주 차(7월 11일~7월 17일), 3주 차(7월 18일~7월 24일), 4주 차(7월 25일~7월 31일) 등 기간별로 변경될 예정이다.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포로상점’은 7월 14일부터 7월 28일, 7월 29일부터 8월 11일 등 두 번에 나눠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RP를 사용한 플레이어는 포로 상점에서 활용 가능한 ‘별’을 획득하며, 이를 통해 ▲시크릿랩(Secretlab) 게이밍 의자 ▲로지텍 G 게이밍기어 세트 ▲별 수호자 챔피언 커스텀 마우스패드 및 휴대폰 케이스 5종 세트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포로 상점에는 별을 활용하면 100% 획득할 수 있는 경품과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경품이 존재하는 만큼, 많은 플레이어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7월 15일부터 8월 1일 중 RP를 충전한 유저들에게는 10% 보너스 RP가 추가로 지급된다.

LoL 챔피언스코리아(이하 LCK)가 펼쳐지는 롤파크(LoL PARK)에서도 별 수호자에 관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7월 13~24일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되는 ‘별 수호자 롤파크 체험존’에는 별 수호자 챔피언을 자유롭게 색칠할 수 있는 ‘별 수호자 컬러링 북 이벤트’ 공간과 더불어 결과물을 출력할 수 있는 ‘포토 키오스크’도 마련됐다. 롤파크 입구와 기둥이 별 수호자 콘셉트의 데코레이션과 캐릭터 일러스트로 꾸며진다는 점도 포인트다. 

현장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롤파크 내 별 수호자 공간을 촬영한 뒤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경우 ‘별 수호자 부채’와 ‘스티커 팩’이 주어진다. 또한, 별 수호자 컬러링 북으로 나만의 스킨을 만들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매주 100명의 플레이어에게 ‘별 수호자 징크스’ 스킨이 선물된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와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에서도 별 수호자 이벤트가 펼쳐진다.

와일드 리프트는 3.3 패치를 통해 ‘별 수호자 자야, 라칸, 세나, 세라핀, 오리아나, 아리, 미스 포츈’ 등을 선보인다. 이 중 자야와 라칸은 ‘구원받은 별 수호자’ 테마로도 꾸려졌으며, 이벤트 패스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7월 18일부터 8월 7일까지 ‘별 수호자 내 곁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사이트에서 나만의 별 수호자 이미지를 만들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6세대, 별 수호자 와리팩, 와일드 리프트 ‘무작위 스킨 상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oR은 7월 21일 카이사, 그웬, 이블린 등 신규 챔피언 3종과 ‘별 수호자 룰루, 세나, 소라카, 징크스, 퀸, 탈리야, 그웬, 카이사’ 등 신규 스킨 8종을 업데이트 한다. ‘별 수호자 그웬’은 LoR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콘텐츠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