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이 ‘let:smile 종합건강보험’의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기존에 판매되던 let:smile 종합건강보험(더끌림) 대신 남성·여성 전용 보험서비스인 ‘let:smile 종합건강보험(더끌림 포맨)’과 ‘let:smile 종합건강보험(더끌림 포우먼)’이 신규 출시됐다. 

출처 = 롯데손해보험
출처 = 롯데손해보험

두 보험서비스는 각 성별에 맞는 특화 담보를 추가해 보장을 강화했다. ‘더끌림 포맨’은 남성특정비뇨기계질환 수술비를 신규 탑재하고, ‘더끌림 포우먼’은 ▲중증루프스신염진단비▲특정류마티스관절염진단비▲여성난임진단비▲하이푸수술비 담보가 추가됐다. 더끌림 포우먼은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보험료를 2% 할인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보험서비스인 ‘let:smile 종합건강보험(for VIP)’ 역시 새롭게 선보였다. 

전속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let:smile 종합건강보험(for VIP)은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보험서비스으로, 3·5·7·10·15년납 등 납입기간을 선택할 수 있어 단기간 내에 보험료 납입을 완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간병인사용입원비(체증형)· 다빈치로봇암수술비·양성뇌종양진단비 등 신규 담보를 탑재해 경쟁력을 높였다.

롯데손해보험은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장기보험서비스 개발을 통해 보험업 본연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과 장기적인 신뢰관계를 쌓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주력 건강보험인 let:smile 종합건강보험의 라인업을 다양화해 보장을 강화하고 선택권을 제고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기보장성보험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