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가공우유 브랜드 ‘우유속에’가 맛있는 프로틴 가공유 멀티그레인 프로틴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은 300ml 한 팩에 단백질 10g과 국산 곡물 5종 및 청정 핀란드산 오트를 담은 프로틴 가공유로 유청단백질과 카제인단백질을 모두 함유하고 있는 우유단백질을 사용했다. 

이와 함께 단백취는 최소화해 운동 전후는 물론 다양한 일상 생활 중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출처 = 매일유업
출처 = 매일유업

매일유업 관계자는 “단백질을 함유한 제품은 맛이 없다는 인식이 있는데,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은 그런 고정관념을 없애 줄 제품”이라며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은 바쁜 아침 식사 대용, 출출한 오후 간식,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 모두에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우유속에’는 매일유업이 1995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300ml 가공우유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우유속에는 4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 ▲우유속에 딸기과즙 ▲우유속에 코코아 ▲커피우유인 커피속에 모카치노다. 4종 모두 국산 곡물, 국산 설향딸기, 벨기에산 코코아, 아라비카 원두 등 실제 원물을 사용해 맛을 살렸다. 

우유속에 딸기과즙·코코아와 커피속에 모카치노 3종은 국내 1등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유당불내러에게도 부담이 없다.

우유속에 4종은 전국 편의점, 개인 슈퍼, 기업형 슈퍼마켓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