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오는 9월 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아이 영양 맞춤 이유식’을 주제로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이번 임신육아교실은 가정에서 부모들이 이유식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사는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CareB)’를 담당하는 이채림, 박기범 남양유업 중양연구소 연구원이다.

출처=남양유업
출처=남양유업

아이에게 영양 손실 없이 보다 더 많은 영양을 전달할 수 있도록, 신선한 재료 선별과 조리, 보관법 등 다양한 이유식 ‘꿀팁’을 배워볼 수 있다. 강의는 9월 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남양유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남양유업 육아정보 포털사이트 ‘남양아이’에서 임신육아교실 사전 참여 신청을 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조이비 놀이텐트, AGK 이젤 에어 서큘레이터, 남양유업 컴포트케어와 맛있는 두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사전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또, 임신육아교실 라이브 시청자를 대상으로 케어비몰 40%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강의 후기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엠마더 유산균드롭스와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를 추첨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부모님들이 집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이유식을 만들 수 있도록 케어비의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정보를 준비했다”며 “준비한 강의를 통해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게 자랄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신육아교실은 남양유업 사회 공헌 프로그램 Care&Cure(케어앤큐어)의 대표적인 활동 중 하나로, 1983년부터 시행하여 39년간 265만 명의 산모와 임산부를 대상으로 8천 번이 넘는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했다. 2020년부터는 코로나 영향을 감안해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체 운영하며 많은 사람들의 필수 육아 강연으로 사랑받고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