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의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오는 21일 가을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더카페의 이번 신메뉴는 ▲크런치초코마운틴 ▲말차초코포레 ▲콜드브루월넛라떼로 구성된다.

대표메뉴 ‘크런치초코마운틴’은 초코크런치와 마쉬멜로우 위에 초콜릿 크림이 곁들여져 초콜릿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풍성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출처=이랜드
출처=이랜드

함께 출시하는 라테 2종 중 ‘말차초코포레’는 진한 말차라떼에 초콜릿 크림이 어우러져 있어 달콤함과 쌉싸름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콜드브루 월넛라떼’는 고소한 호두 맛에 달콤한 맛이 더해져 가을에 즐기기 좋다.

음료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크로플수프 ▲더블수프도 함께 출시한다. ‘크로플수프’는 크로플과 함께 제공되며, ‘더블수프’는 기본 용량의 2배로 제공돼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더카페의 이번 신메뉴는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오는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카페는 올해로 론칭 20주년을 맞아 창업 비용을 절감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랜드 더카페 관계자는 “2002년 론칭한 더카페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해 창업을 준비하는 가맹점주님들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라고 말하며 “1000만 원 상당의 창업 비용을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더카페는 예비 투자자들을 위해 오는 22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 이랜드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