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 후 결제완료 페이지의 이벤트 배너에 접속해 응모를 하면 되고, 누적금액으로 3만 원 이상부터 상품권 추첨이 가능하다. 

출처=아성다이소
출처=아성다이소

이벤트 기간은 10월 10일 10시부터 10월 30일 24시까지이며, 구매 금액 별로 경품 금액이 달라지고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 소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아성다이소와 KT알파가 협업한 공동 프로모션으로, 임직원 복지·이벤트 경품 등의 목적으로 활용할 경우에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인 ‘기프티쇼 비즈’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은 전국 다이소 600여 매장과 매장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1000원, 5000원, 1만 원, 3만 원, 5만 원, 10만 원 총 6가지 상품권을 구매 및 선물하기가 가능하다. 또한, 오는 11월 중으로 샵(#)다이소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균일가를 선물할 수 있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에 대한 고객님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쇼핑의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