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11월 7일부터 12월 2일까지 NH올원뱅크의 비대면 외화예금 상품인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 신규 고객과 ‘내맘대로 외화BOX’를 통해 환전을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너의 외화는 지금 포·박 중’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은 NH올원뱅크 전용 외화적립예금 상품으로 4개 통화(USD, EUR, JPY, CNY)로 가입 가능하고, 환율우대(최대 70%)와 현찰수수료 우대(60%) 혜택을 제공한다.

출처=NH농협은행
출처=NH농협은행

‘내맘대로 외화BOX’는 환전금액을 외화BOX에 담아뒀다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꺼내 쓸 수 있는 NH올원뱅크 전용 환전서비스로 주요통화(USD, EUR, JPY)는 90%, 기타통화(CNY 외 10종)는 40% 환율우대를 상시 제공한다.

이벤트는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을 신규 가입하고, 내맘대로 외화BOX로 환전한 고객이 해당 예금에 적립 및 환전 신청한 금액 합산 미화 100달러 이상이면 자동 응모 된다. 

이 중 106명을 추첨해 애플 아이폰 14 프로(1명),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5명), GS25 1만원 모바일 쿠폰(1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 신규 또는 적립시 달러에 한해 90%의 환율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같은 기간 동안 NH농협은행 공식 SNS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등재된 퀴즈를 맞힌 정답자를 대상으로 총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연호 기업투자금융부문장은 “비대면 채널을 통한 외화예금 가입과 환전 신청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라며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과 내맘대로 외화BOX를 통해 올 겨울 편리하게 해외여행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