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3주년 기념 대규모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전쟁의 시대 시즌5’를 업데이트한다.

먼저 시즌5에서는 ‘V4’ 최초로 해안 지역 ‘워리안 만’이 추가된다.

‘실루나스’에 위치한 ‘워리안 만’은 자유 무역 도시부터 모래 해변, 염색 공장, 고원 지대까지 다양한 장소들로 이뤄져 있으며, 장소에 따라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전개된다.

필드보스에는 강력한 저주를 사방에 퍼붓는 ‘벤타고스’가 등장하고, 이에 맞서기 위해 최초의 불멸 등급 장비 ‘아칸’이 추가된다. ‘아칸’은 신화 등급 ‘오디스’ 보다 압도적 위력을 자랑하는 장비로, 시즌5에서는 무기 13종이 먼저 추가되며 방어구 등 기타 장비들은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출처=넥슨
출처=넥슨

넥슨은 ‘V4’ 3주년을 기념해 전 서버에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체서버(일반/시즌)에서 내년 1월 5일 시즌 종료 전까지 필드보스를 처치하거나 ‘몽환의 틈’, ‘황혼의 땅’, ‘월드 루나트라’에서 몬스터 처치 시 이벤트 재화 ‘시즌5 주화’와 ‘시즌5 수집의 증표(거래가능)’ 등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시즌5 주화’는 이벤트 상점에서 ‘신화 초월의 비결’, ‘영웅 그림자 소환 선택 상자’, ‘전설 동료 계약서’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시즌5 수집의 증표(거래가능)’는 수집 개수에 따라 경험치, 공격, 방어 등 버프 효과가 발동한다.

같은 기간 시즌서버에서는 길드 출석, 몬스터 처치 등 미션 달성 시 ‘마력핵’, ‘시즌5 주화’, ‘각성의 파편 선택상자’ 등 풍성한 성장 지원 재료 등을 제공하며, 접속 이벤트로 ‘전설 소환 선택 상자’, ‘크라투스~모멸 크라투스 전설 마석 선택 상자’, ‘신화 별조각 상자’ 등 각종 아이템도 선물한다.

일반서버에서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접속 이벤트를 실시하고 각종 성장 지원 아이템과 ‘광란의 각인석’, ‘영웅 그림자 탈것’, ‘영웅 그림자 동료’ 등을 제공하며, 14일차에는 ‘전설 그림자 동료’를 선물한다.

추가로 12월 15일까지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워리안 만’을 제외한 모든 필드에서 몬스터 처치 시 경험치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전리품과 골드 획득율도 증가한다. 1월 5일까지는 캐릭터 성장을 지원해 전투력 375만부터 650만까지 구간에 따라 각종 성장 및 강화 아이템이 포함된 선택 상자를 제공하며, 650만 이상 달성 시 ‘신성한 엘튼 교환 티켓’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넥슨게임즈 공민희 디렉터는 3주년 기념 디렉터 서신을 통해 ‘V4’ 최초로 신화 등급 장비까지 복구할 수 있는 특별 복구권 5종 등 풍성한 선물을 전했으며, 3년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에게 감사 인사를 보냈다. 또한, 다채로운 콘텐츠와 쾌적한 플레이 환경 등 더욱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넥슨은 11월 한 달 동안 강남역 일대에서 ‘V4’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온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는 헌정 광고를 진행하며, 유튜브에서는 디렉터 서신과 함께 ‘V4’의 3년간의 발자취를 담은 특별한 영상도 공개한다.

‘V4’ 3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주년 기념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