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이 운영하는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족발상회는 족발과 보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인 ‘족보세트’를 14일 본격 출시하고 세트 메뉴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족보세트’는 족발상회의 시그니처 메뉴인 ‘마초족발’과 감칠맛이 뛰어나 족발상회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보쌈’으로 구성됐으며 족발과 보쌈 마니아를 위한 실속 메뉴로 선보였다. 

출처 = bhc
출처 = bhc

메인 메뉴와 곁들어 먹을 수 있는 반찬도 다양하다. 매콤한 보쌈김치와 시원한 백김치, 꼬들무김치 등 김치류 3종은 보쌈의 부드러운 육질과 함께 아삭한 식감을 제공하며 특히 함께 제공되는 살짝 데쳐진 부추와 곁들어 먹으면 보다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갈치속젓, 새우젓, 쌈장 등 소스와 마늘, 고추, 상추, 깻잎과 같은 야채도 함께 제공돼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쌈을 즐길 수 있다. 

‘족보세트’는 쫄깃한 식감의 족발과 부드러운 식감의 보쌈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여럿이 함께 즐기기에 좋으며, 특히 보쌈은 따뜻한 육수가 담긴 용기 위 채반에 제공돼 먹는 동안 따뜻한 식감을 만끽할 수 있다. 

족발상회는 당일 조리한 고기만 사용하는 원칙에 따라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또한 신선한 품질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를 선보여 라인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족발상회 관계자는 “세트메뉴에 대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으며 족발과 골뱅이무침으로 구성된 세트메뉴인 족뱅이와 함께 족보세트가 가성비 높은 실속 세트메뉴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세트메뉴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를 선보여 다양한 고객 입맛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족발상회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이번 신메뉴 ‘족보세트’를 포함해 대표 메뉴인 마초족발과 뿌링족발 등의 모든 메뉴를 5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11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