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삼성 iD PET 카드'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반려동물 전용 공간인 놀로스퀘어와 협업해 '삼성 iD PET 카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삼성 iD PET 카드'는 삼성카드가 출시한 반려인 취향 카드상품이다. ▲동물병원 ▲반려동물 쇼핑몰 30% 할인 ▲펫보험 포함 손해보험 10%할인과 함께 ▲간편결제 ▲해외 ▲스트리밍 ▲커피 ▲편의점 등 일상 영역 할인 혜택까지 담았다.

'삼성 iD PET 카드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삼성 iD PET 카드'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함과 동시에, 삼성카드 쇼핑의 '반려생활관'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다.

출처 = 삼성카드
출처 = 삼성카드

먼저 팝업스토어 내에 '삼성 iD PET 카드' 브랜드 팝업 부스를 설치, 고객들이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간단한 SNS 참여를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나만없어iD' '#삼성iD펫카드' 를 태그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인증하면 꽝 없는 경품뽑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반려동물 간식 ▲반려동물 액세서리 ▲삼성카드 쇼핑 5% 할인쿠폰 등이 있다.

팝업스토어 내에는 삼성카드의 반려동물 전용 쇼핑몰 '반려생활관'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반려생활관' 체험 공간에서는 '반려생활관'에 대한 안내는 물론, '반려생활관'에서 구매 가능한 삼성전자의 PET 가전 라인 ▲ 비스포크 제트 무선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봇 AI ▲비스포크 큐브에어 3종을 전시한다.

'반려생활관'은 삼성카드가 지난 10월 오픈한 반려동물 전용 쇼핑몰이다. 삼성전자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휴사와 협업해 삼성카드 MD가 엄선한 반려동물 용품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청담동 놀로스퀘어에 1층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운영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PET 카드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삼성카드가 제공하는 흥미로운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