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의 두번째 라인업 제품으로 남성 활력 증진에 맞춘 영양 밸런스는 물론 ▲눈 ▲간 ▲혈행 건강 ▲지구력 증진까지, 이 모두를 간편하게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하루엔진 포 맨’을 출시했다.

출처 = 삼진제약
출처 = 삼진제약

이번에 출시 된 ‘하루엔진 포 맨’은 ▲에너지 소모가 많은 남성을 고려한 고함량 비타민 ▲야근 및 회식으로 지친 간과 지구력을 위한 밀크씨슬과 옥타코사놀 ▲혈행 건강을 위한 고품질 rTG 오메가3 등의 원료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세부적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 B군과 나이아신, 엽산 등 12종의 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180년 역사의 노르웨이 브랜드 EPAX社의 흡수율 높은 고품질 rTG 오메가3는 섭취 시,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루테인 성분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게 해 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L-아르지닌, 타우린, 마카, 아미노산도 함유돼 있으며, 토탈 16종의 기능성 성분이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성돼 있다.

또한, ‘하루엔진 포 맨’도 기존 ‘하루엔진’과 동일하게 ‘개별 보호 포장’공법을 채택했다. 이는 한 장의 PTP를 독립 포켓으로 구분해 3가지 형태로 구성된 정제 및 캡슐을 개별 포장함으로서 각 성분의 간섭이나 변질 등으로부터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게 한다.

하루엔진 PM은 “프리미엄 남성 건강 올인원팩 ’하루엔진 포 맨’은 기초 영양은 기본이고 남성을 위한 활력 ▲비타민 ▲미네랄 포뮬러 ▲눈 ▲간 ▲혈행 건강 ▲지구력 증진까지 하루 한 장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섭취 편의성을 통해 관련 시장에서 여전히 높은 선호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신제품 출시에 따른 기대를 밝혔다.

삼진제약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올해 9월, ‘하루엔진’의 첫번째 라인업인 ‘여성을 위한 딱 맞춤 올인원팩-하루엔진 포 우먼’을, 이번 11월에는 두번째 라인업으로 ‘남성 활력 증진에 딱 맞춤 올인원팩-하루엔진 포 맨’을 연속 출시하면서 ‘하루엔진’ 시장 확장에 나섰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에 맞춤 제품 라인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지난 하반기 출시된 삼진제약 대표 건기식 ‘하루엔진’은 초도 물량을 모두 완판 시키는 등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를 주도하며 관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