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과 오아시스마켓이 손을 잡고 오픈한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에서 이랜드킴스클럽의 인기 상품이 완판행진을 지속하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의 호주산 수입육 소고기 5종은 킴스오아시스에서 이달 초부터 판매를 시작해 연일 완판되며, 3차 판매에 돌입하며 인기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호주산 수입육 5종은 ▲찜갈비 ▲척아이롤 ▲치마살 ▲부채살 ▲국거리 등으로 구성되며, 품질은 물론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랜드킴스클럽의 대표 직수입 상품이다. 청정 호주에서 원료육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해 납품해 높은 품질을 유지한다.

호주산 찜갈비 (출처=이랜드)
호주산 찜갈비 (출처=이랜드)

특히 호주산 찜갈비는 킴스클럽 오프라인 매장에서 연간 20톤 이상 팔리는 인기상품으로, 호주 축산 공사에서 인증하는 이력추적제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킴스오아시스에서는 이랜드킴스클럽의 호주산 수입육 5종을 12월 초부터 판매를 게시해 1차 판매분을 조기 완판했다. 이어 지난 6일 2차 판매분도 당일 완판해 9일 3차 판매에 돌입한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찜갈비 외에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척아이롤과 치마살, 부채살, 국거리 등은 단 한번도 얼리지 않아 부드럽고 깨끗한 풍미로 즐길 수 있다”라고 말하며, “이랜드리테일의 산지 직거래 역량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킴스클럽에서 직수입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호주산 고품질 수입육 5종은 킴스오아시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