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31일까지 BBQ앱과 홈페이지에서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세트메뉴 4종을 선보이고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복한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연말에는 지속되는 고물가와 겨울 한파 영향으로 외식 대신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홈파티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BBQ는 성탄절과 연말 홈파티를 계획중인 소비자를 겨냥해 파티에 맞는 연말세트메뉴를 선보였다.

출처 = BBQ
출처 =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치킨에 황올 반마리를 더한 '자소만 파티세트' ▲오리지널 양념치킨과 황올 닭다리 반마리를 더한 '황금 연말세트' ▲황올순살반반에 소떡소떡과 레몬보이2캔으로 구성된 ‘반반한 연말세트’ 등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사랑받은 치킨과 사이드메뉴를 추려 총 4종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프로모션으로 제공하는 3000원 할인 쿠폰은 31일까지 매일 한 장씩 BBQ앱 내 쿠폰함에 자동 발급된다. 연말 세트메뉴 4종 주문 시 하루에 한 번만 사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과는 중복 사용할 수 없다.

BBQ 관계자는 "올 한 해 BBQ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즐거운 연말을 선물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퀄리티와 최고의 맛을 제공하는 1등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키워드
#비비큐 #BBQ앱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