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토끼 캐릭터인 ‘오스왈드 더 럭키 래빗’ 특별 에디션을 출시한다.

‘오스왈드 더 럭키 래빗(Oswald the Lucky Rabbit)’은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최초의 애니메이션 캐릭터이자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미키마우스의 전신 모델로 알려져있다.

이번 특별 에디션은 ‘오스왈드 더 럭키 래빗’의 그래픽에 럭키슈에뜨만의 디테일을 더해 한층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블루, 레드,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감이 특징이다. 협업 상품으로는 ▲맨투맨 티셔츠 ▲니트 베스트 ▲점퍼 카디건 ▲삭스 ▲볼캡 ▲브로치 ▲스카프 등으로 구성된다.

출처 = 코오롱FnC
출처 = 코오롱FnC

대표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크롭 풀오버’는 블루 색상에 ‘오스왈드 더 럭키 래빗’ 패치 자수와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베이스볼 점퍼형 카디건’은 럭키슈에뜨 엠블럼 와펜과 캐릭터 레터링이 더해졌으며 블랙과 그레이로 제품 전체에 컬러 블록을 적용한 상품이다. 

이외에도 폴카 도트 패턴의 삭스, 실크 소재의 트윌리 스카프 등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선보인다.

한편, 럭키슈에뜨 ‘오스왈드 더 럭키 래빗’ 에디션은 12월 26일 출시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럭키슈에뜨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