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홈&명가’ 특집전을 진행한다.

‘홈&명가’ 특집전은 ▲대량주문 ▲더드림+ ▲프리미엄 선물 ▲가성비 선물 ▲가격대별 인기상품 ▲명절음식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로 상품을 제공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출처 = 홈&쇼핑
출처 = 홈&쇼핑

특집전 중 첫째로 1월 2일부터 19일까지 ‘적립금 신청하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 횟수와 누적 결제금액을 고려해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둘째로 위와 같은 기간 내 ‘홈&명가’ 플래그 노출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 총 3000만 원을 추첨 증정한다. 1등은 최대 500만 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2등 25명은 각각 100만 원씩 받을 수 있다.

셋째로 1월 1일부터 2월 1일까지 기간 내 홈앤쇼핑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토끼 순금 24K 37.5g’을 1명, ‘토끼 순금 24K 3.75g’을 23명에게 추첨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1월 3일에서 6일 동안 3만 원 이상 상품을 ‘토스페이’로 결제 시 7%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주고자 기획한 특집전”이라며 “홈앤쇼핑이 준비한 ‘홈&명가’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설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