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이 2023년 부동산시장전망이 담긴 ‘꼭따리, 부동산!’의 새로운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알파TV’를 통해 공개했다.

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알파TV에 공개된 ‘꼭따리, 부동산!’은 ‘꼭 따져봐야 하는 이유, 부동산!’이라는 의미다.

부동산에 관한 궁금증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주고 양질의 부동산 투자 정보를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는 콘텐츠다.

출처 = 신한투자증권
출처 = 신한투자증권

이번에 공개된 ‘꼭따리, 부동산!’ 콘텐츠는 총 2편으로 먼저 2022년 부동산시장을 점검하고 2023년 부동산시장에 대해 알아본다.

고객들의 부동산 투자 컨설팅을 담당하는 자산관리컨설팅부 장소희 수석연구원이 수도권 아파트시장을 중심으로 시장과 정책 그리고 수요 및 공급 전망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다음으로 자산관리컨설팅부 장기선 팀장이 세미나와 상담을 통해 축적된 실제사례를 중심으로 복잡한 증여와 상속에 관한 여러 꿀팁을 공개한다.

한편 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알파TV에서는 시청자 눈높이에 맞는 양질의 투자 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아침 8시 실시간 투자 정보 프로그램인 ‘마켓오픈런’을 라이브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투자 전문가들이 자동차를 타고 게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투자 고민을 하며 프로다운 조언을 해주는 '투자 드라이브',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10분의 위로'라는 콘셉트로 평소 궁금했던 투자 전문가들의 일과 삶, 그리고 투자 전략과 투자 철학에 대해 이야기하는 '주주포차' 등 다채로운 투자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