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의 고함량 완전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이 스노보드 대회를 열어 소비자들과 만난다.

남양유업은 PSA KOREA(한국 프로스노우보드 협회) 주관으로 ‘제1회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를 연다. 대회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간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에서 진행된다.

대회는 일반부와 프로부로 나뉘며 총 6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종목은 평형대회전(PGS) 개인전이다. 총상금 1440만 원과 함께 참가자를 대상으로 테이크핏 맥스, 골든블루 쿠어스 프리미엄 맥주 등 참가상품을 제공한다.

출처=남양유업
출처=남양유업

스노보드 대회 일정에 맞춰 SNS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채널에 방문해 스노보드 대회 게시물을 캡쳐하고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으로 홍보하여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이크핏 제품과 양말 세트 등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상호 BM은 “테이크핏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행사를 기획하며 이번 스노보드 대회를 열게 됐다”라며 “2023년에도 테이크핏과 함께 건강한 일상을 채워나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남양유업은 테이크핏 출시 이후 테니스 대회, 서핑 레슨 등 이색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도 새로운 맛 출시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통해 테이크핏을 알릴 계획이다.

남양유업의 테이크핏은 단백질음료 제품군 최초로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에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100% 완전 단백질 콘셉트 제품이다. 근육 구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미노산 BCAA를 맞춤 설계해 성분의 강점을 더했다.

테이크핏은 저당, 무지방(식품의 영양성분 강조 표시 기준) 설계된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을 21g 함유한 ‘테이크핏 맥스’와 11g의 단백질과 12종의 비타민, 5종의 미네랄을 담아 영양에 균형을 높인 ‘테이크핏 밸런스’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