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8일부터 진행한다.

이용자는 2월 22일까지 도전과제를 통해 제작한 이벤트 '사랑이 담긴 초콜릿'을 벨리아 마을 NPC 중 ▲산토 만지 ▲크리오 ▲바하르에게 전달해 호감도를 얻을 수 있다. NPC와의 친밀도가 1000을 달성하면 특별한 보상을 받는다. '바하르'의 경우 ▲탑승물 기술 변경권 ▲준마의 기운 등을 제공하며 '크리오'는 ▲금 열쇠 ▲크리오의 견고한 낚시 의자 등을 제공한다.

출처 = 펄어비스
출처 = 펄어비스

같은 기간 도전과제로 얻은 '달콤한 편지'를 다른 이용자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편지를 받은 이용자는 이벤트 '달콤한 상자'를 비롯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달콤한 상자' 개봉 시 ▲발크스의 조언(+50) ▲탑승물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크론석 등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보물 획득 사냥터 확장 이벤트를 비롯해 전투 경험치 500%, 기술 경험치 50% 아이템 획득 확률 50% 증가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 클래스 밸런스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주 ▲매구 ▲레인저 ▲위자드 ▲위치 등 밸런스 패치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주는 '무사'와 '매화'의 전승 밸런스 패치를 적용했다. 길드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신규 직책을 추가했다. '참모'와 '임무 담당관'을 추가해 길드 대장의 역할들을 도울 수 있도록 개편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