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새봄을 앞두고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1일부터 26일까지 봄을 맞아 진행하는 ‘미리 만나봄’ 이벤트에서는 봄 맞이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5% 적립금을 지급한다. 봄 나들이 간식으로 알맞은 ‘한우먹는날 한우스테이크’, ‘백종원 매콤제육’ 등의 먹거리를 비롯해 다양한 패션 상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 = 공영홈쇼핑
출처 = 공영홈쇼핑

봄맞이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자동주문 등 전 채널을 통해 주문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5%가 적립된다. ID당 최대 3만 원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3월 7일 일괄 지급한다. 지급받은 적립금은 받은 날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서는 11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최대 50% 랜덤 쿠폰을 지급하는 ‘모바일 반 하나봐’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에선 매일 ▲50% ▲3000원 ▲2000원 ▲1000원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ID당 하루에 한 번씩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은 3만 원 이상의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일주일이다.

천기홍 마케팅전략팀장은 “겨울 한파 속에서 난방비, 물가상승 등 민생경제의 많은 어려움 조금이라도 덜자는 의미에서 봄맞이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판매촉진 적립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소비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