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전국 각지의 인기 캠핑장에서 진행하는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 예약을 시작한다.

출처 = KT
출처 = KT

키즈랜드 캠핑은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야외 활동을 찾는 KT 가족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올해 4년째를 맞은 KT 가족만족 프로젝트이다.

2023 키즈랜드 캠핑은 1개의 전용캠핑장 ▲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과 전국 5개 인기 캠핑장▲경기 KT위즈파크 키즈랜드 캠핑존 ▲충남 태안 어은돌 송림 캠핑장 ▲경북 칠곡보 오토캠핑장 ▲경남 양산 캠프포레 ▲전남 담양 금성산성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키즈랜드 캠핑은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키즈캠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지니 TV 키즈랜드팩 초이스’와 ‘프라임 키즈랜드팩'을 이용하는 고객은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고, 키즈랜드를 이용하지 않는 KT고객은 1박당 KT 멤버십포인트 1만 점, KT위즈파크 캠핑장 및 전용캠핑장은 1박당 2만 점을 활용해 참여 가능하다. 

키즈랜드 캠핑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월 최대 2박 신청이 가능하며, 올해 새롭게 준비해 선보이는 전용캠핑장은 주말 예약과 이용이 가능하다.

전용캠핑장에는 ▲야간 조명 시설을 이용한 ‘별빛폭포’ 포토존 ▲화덕에서 불멍·꼬치 체험 가능한 파이어피트(원시화로)존 ▲‘코오롱 스포츠’와 협업해 준비한 글램핑 전시존과 캠핑 장비 체험 공간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을 마련했다.

또한, 월 1회 ‘스페셜캠핑’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고객 추첨을 통해 금~토 40가족, 토~일 40가족, 총 80가족을 전용캠핑장으로 초청해 ▲캐릭터 탈인형과 포토타임 ▲캠핑장 보물찾기 프로그램 ▲AI 반려견 로봇 공연 등과 같은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와 협업해 캠퍼들을 위한 넥스트 제네레이션 포드 레인저(Next-Gen Ford Ranger)를 활용한 차박 패키지 전시와 포토존을 함께 운영하고, 스페셜캠핑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 ▲박카스 ▲아이엠에코 ▲맥스부탄 ▲핫이슈샵밀키트 ▲오픈더테이블 등 제휴사 제품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강본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KT 가족만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키즈랜드 캠핑의 기회를 마련했다”며 “지니 TV 키즈랜드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