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대표 인기 푸드 카테고리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푸드대란’ 기획전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간식·음료부터 간편식, 영양제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청정원 ▲양반 ▲팔도 ▲농심 ▲티젠 ▲일리 등 유명 브랜드 55개가 대거 참여한다. 특정 브랜드에서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은 ‘브랜드관’에서 원하는 브랜드만 따로 검색할 수 있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대표 브랜드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크라운’ C콘칲 스낵 ▲‘펩시’ 제로 슈거 ▲‘연세우유’ 고소한 아몬드&잣 고단백 두유 등 그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인기 상품을 모았다. 

출처 = 쿠팡
출처 = 쿠팡

쿠팡은 1000여 개의 상품을 4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나들이 갈 때 들고 가기 좋은 과자와 프리미엄 커피는 ‘인기간식·음료’에, 캠핑할 때 유용한 라면과 즉석밥 등은 ‘간편식’ 카테고리에 모았다. 또 봄맞이 손님 초대를 앞두고 있는 프로집밥러를 위해 다양한 요리 재료를 ‘식재료’ 카테고리에 준비했다. 환절기에 건강관리도 빠뜨리지 않게 ‘영양제’ 카테고리에서는 멀티 비타민부터 쌍화탕까지 전 연령대가 찾는 건강식품을 마련했다. 

윤혜영 리테일 대표는 “봄을 맞아 외부 활동을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브랜드의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여 소중한 이들과 따뜻한 봄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