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여성의 일상 회복을 위한 맞춤형 녹용 ‘천녹 리터닝(Returning)’을 출시했다.

‘천녹 리터닝(Returning)’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등급 녹용에 여성 회복을 위해 엄선한 식물혼합농축액 (▲숙지황 ▲당귀 ▲작약 ▲백출 ▲백복령 ▲감초)을 함유한 제품이다.

여기에 약쑥, 유자, 대추, 생강 등 여성 특화 소재를 더해, 출산·육아·복직 등 삶의 중요한 시기를 맞이한 여성의 일상 회복을 건강하게 앞당길 수 있도록 돕는다.

‘천녹 리터닝(Returning)’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70㎖ 파우치 10포로 구성돼 있어, 급격히 떨어진 체력 및 기력 관리가 필요한 특별한 순간에 빠르게 기력을 보강할 수 있다.

특히, ‘천녹 리터닝’에는 기존 천녹 제품과 달리 홍삼이 함유돼 있지 않아, 평소 녹용의 원기회복 효능을 집중적으로 경험하고 싶었던 분들께 적극적으로 권할 수 있는 제품이다.

출처 = KGC인삼공사
출처 = KGC인삼공사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뉴질랜드 청정 환경에서 자란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엄선한 뒤 전통 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다.

녹용은 총 30개의 세부등급으로 나눠지는데, 이중 ▲녹용의 두께 ▲분골의 길이 ▲전지(사슴 뿔의 원형) 길이 ▲무게 등 까다로운 조건에 부합하는 최상위 등급을 SAT(Super A Traditional)라 부른다.

‘정관장 천녹’은 녹용 관련 8가지 특허 및 30여 년 녹용 연구 노하우를 지닌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 ▲직접계약 ▲생산관리 ▲안전성검증 ▲품질검증 ▲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 ▲선별 ▲품질검사가 더해져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한편, 정관장은 최근 남성 스태미나 대표원료를 담은 ‘천녹 비스트롱’과 수험생의 막판 체력을 부스팅 시켜줄 수 있는 ‘천녹 부스팅(Boosting)’을 잇따라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별 맞춤 녹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천녹정’, ‘천녹정편’, 천녹톤’ 등 클래식 라인과 더불어 남성·여성·수험생 등을 타겟으로 한 맞춤형 라이프케어 라인업을 구축했다.

박주연 브랜드부장은 “천녹 리터닝(Returning)은 검증된 최상위 등급 녹용에 타협할 수 없는 천녹의 원칙으로 완성한 여성 회복 특화 제품”이라며 “출산, 육아, 복직 등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다스리고 싶은 여성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