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 마하나임지비엠지에 따르면 3Depth는 PDC(Penetration Depth Control)와 IPR(Intensive Pulsed Resistive) 기능을 동시에 탑재해 기기 하나로 주름개선과 비만관리가 가능하다.(사진=마하나임지비엠지 제공)

피부미용 및 비만관리 의료기기 전문 업체 ㈜마하나임지비엠지에서 선보인 미용시술 장비 '쓰리뎁스(3Depth)'가 주름과 비만 동시관리 기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12일 마하나임지비엠지에 따르면 3Depth는 PDC(Penetration Depth Control)와 IPR(Intensive Pulsed Resistive) 기능을 동시에 탑재해 기기 하나로 주름개선과 비만관리가 가능하다.

PDC는 열 손실 없이 원하는 피부층에 선택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시키고, IPR은 특정 부위를 단계별로 선택해 피하지방 및 내장지방을 빠르게 융해시킨다.

마하나임지비엠지 관계자는 “쓰리뎁스는 주파수를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부위에 따라 알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면서 “피부 깊이에 따라 선택해 시술할 수 있어 기존에 비해 주름개선 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하나임지비엠지의 3Depth는 여성의 적인 노화에 따른 주름, 과체중 및 내장지방으로 인한 비만을 한꺼번에 컨트롤할 수 있어 ‘여우리프팅’으로도 불린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