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페이스북(www.facebook.com/nexentire.korea) 공식 페이지 오픈과 함께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10일간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3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넥센히어로즈 관련 내용들로 진행된다.

우선 넥센히어로즈 홈경기 개막에 맞춰 진행하는 ‘스코어&라스트 히터‘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다음달 2일 넥센히어로즈 홈 개막전의 최종 스코어와 경기 중 마지막 안타를 친 넥센히어로즈 선수를 맞추는 게임이다.

두 가지 모두를 맞힌 참가자 중 선착순 10명에게 CJ외식상품권 5만원권, 둘 중 한 가지를 맞힌 참가자 2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 2매가 주어진다. 29일부터 경기 당일인 다음달 2일 7회 말까지 참여할 수 있다.

넥센히어로즈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댓글 달기’ 행사도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넥센타이어 페이스북에 접속 후 ‘좋아요’를 누르고 넥센히어로즈 구단 또는 선수들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다음 7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참가자 중 30명에게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페이스북과 함께 공식 블로그(blog.naver.com/nexen_tire), 유투브(www.youtube.com/nexentireglobal) 홈페이지도 오픈 했다.

넥센타이어 글로벌마케팅담당 이장환 이사는 “이번 개설한 SNS를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고객에게 다가설 계획”이라며 “고객지향적인 마케팅으로서 소통을 앞으로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