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의 ‘빵속에순우유’ 등 ‘순우유’ 시리즈 제품이 출시 석 달 만에 2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뚜레쥬르의 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

‘빵속에순우유’는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는 뚜레쥬르의 2013년 전략제품으로, 빵을 반죽할 때 물 대신 단일목장에서 집유한 국내산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뚜레쥬르는 이 제품이 출시 한 달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높은 호응을 보이자 ‘순우유’ 시리즈 7종을 잇따라 출시했다. 
 
국내산 유기농 우유와 국내산 딸기를 넣어 만든 ‘빵속에딸기순우유’, 물대신 유기농 우유로 반죽해 한층 더 부드러운 ‘순수한맛순우유식빵’, 뜯어먹는 간식용 케이크인 ‘맛있게뜯어먹는순우유쉬폰’부터 ‘케이크속에순우유’ ‘순수한맛순우유롤’ 등이다. 
 
또한 지난 15일부터 순우유 시리즈 200만개 판매 달성을 목표로 ‘순우유빵 국민빵 도전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 열흘 만에 목표치를 달성했다. 
 
이벤트가 성공함에 따라 뚜레쥬르는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매장에서 완성된 QR코드를 스캔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 ‘빵속에순우유’ 무료쿠폰을 증정하고, 도서산간지역 도너스캠프 공부방 어린이 2000명에게도 순우유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2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뚜레쥬르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5월 12일까지 ‘아이러브 뚜레쥬르, 아이 러브 빵속에 순우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트 안에 있는 ‘빵속에 순우유’를 클릭해 가져가면 즉석 추첨을 통해 순우유 시리즈 제품 모바일 교환권(‘빵속에 순우유‘ 2000명, ’맛있게 뜯어먹는 순우유 쉬폰' 100명)을 증정한다. 더불어 매장에 CJ ONE 카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10% 멤버십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관계자는 “순우유 시리즈가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단팥빵, 소보루빵처럼 오래도록 사랑 받는 국민빵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