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의 자외선차단제와 미스트 2종이 올리브 전용 상품으로 판매중이다.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는 손대지 않고 가볍게 뿌리기만 하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피부 보호를 돕는 ‘쟈스민 3D 워터풀 썬 미스트’ 및 ‘쟈스민 3D 워터풀 썬 스프레이’ 2종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BRTC의 '쟈스민 3D 워터풀 썬 미스트' 및 '쟈스민 3D 워터풀 썬 스프레이'는 올리브영 전용 제품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근 출시한 물에 녹는 산뜻한 클렌징 오일인 BRTC 포어 딥 클렌징 오일(200ml_17,000원)과 쟈스민 3D 워터풀 클렌징 오일(200ml_17,000원)도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드럭스토어 시장 규모가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지금의 시장 규모에 비해 성장 가능성 역시 매우 큰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어 BRTC는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올리브영만을 위한 특화된 세트 상품군 등을 연달아 출시하는 등 올리브영과의 전략 상품 출시를 통해 유통에 따른 맞춤 상품군을 적극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BRTC는 "늘어진 모공을 탱탱하게 가꾸어주는 모공 수축 수면팩 ‘오버나이트 포어 타이트'의 명동 올리브영 플래그십 입점 이후 높은 인기에 힘입어 올리브영을 위한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며 "또 한번의 인기 몰이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BRTC는 "중국 상해 올리브영 매장에도 올 상반기 오픈과 더불어 입점 판매를 연계할 예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진출을 더욱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