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는 국제비즈니스대상 3개 부문 수상을 기념하면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이달 1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소비자고발신문 = 박지현 기자] 현대자동차가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 이하 IBA) 3개 부문을 수상했다.

이에 현대자동차는 5일 IBA 수상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달 1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8월 발표된 ‘제 10회 IBA’에서 ▲국내 홈페이지(www.hyundai.com)가 ‘베스트 홈페이지 부문’ 금상,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boutHyundai)이 ‘자동차 부문’ 금상과 ‘베스트 페이스북 팬페이지/그룹 부문’ 동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 및 홍보 부문에서 큰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5일부터 10일까지 현대차 페이스북 담벼락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응모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유명 베이커리 케익 교환권, 주말 영화 예매권(1인 2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일 현대차 페이스북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보다 색다른 고객 감동을 위해 다양한 SNS 채널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살아있는 SNS 채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