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가족 팩’ 구매 시 여행권 및 LG 포터블 스피커 등 경품 스크래치 카드 운영

   
▲ 롯데리아, 5월 가정의 달 맞이 경품 증정 이벤트

[컨슈머치 = 이지애 기자]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 및 할인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5월 한달 동안 ‘꽃보다 가족 팩’ 메뉴를 구성해 운영한다. ‘꽃 보다 가족 팩’은 닭강정의 풍미를 재현한 롯데리아 신제품 ‘강정버거’와 불고기버거 또는 새우버거 중 1개 제품을 제공하며,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디저트 제품인 양념감자와 치즈스틱과 콜라 2잔을 1만 900원에 제공한다.

또한 ‘꽃보다 가족 팩’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담겨 있는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이번 5월 경품 스크래치 카드 경품으로는 1등 10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권을 제공하고, 2등 120명과 3등 45명에게는 각각 LG 전자 포터블 스피커와 포켓포토 제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롯데리아 한우 연인팩 무료권(500명), 강정버거 1+1(5천명) 등 롯데리아의 제품 무료 증정 및 할인권이 포함된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5월 연휴로 인해 나들이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테이크 아웃 고객을 위한 별도 포장 박스를 운영한다. ‘꽃보다 가족 팩’ 구매시 테이크 아웃 고객에게는 휴대가 간편한 2단 접이식 박스를 포장해 제공되며, 단 포장 시 음료 누수 방지를 위해 캔콜라 음료로 대체 된다.

롯데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무료 증정 이벤트를 주요 기념일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5월 8일 어버이날과 15일 스승의날에는 리아데이 1+1 이벤트를, 5월 21일 부부의날에는 리아 플러스 데이 이벤트를 운영한다. 어버이날에는 데리버거 1+1. 스승의날에는 핫크리스피버거 1+1, 부부의날에는 양념감자 1+1 이벤트 운영을 통해 5월 풍성한 가정의달이 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5월 가정의 달과 연휴 기간으로 나들이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 ‘꽃 보다 가족 팩’의 나들이 컨셉의 팩 제품을 구성하게 됐”면서 “다양한 경품 혜택이 숨겨진 스크래치 카드와 5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가정의 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리아의 스크래치 카드 경품인 LG 포터블 스피커는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의 IT 기기와 연결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20 W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이다. 한 번에 스마트 기기 3대까지 연결해 동시에 조작할 수 있으며, 스피커 두 대 연결 시 최대 40 W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듀얼 플레이 모드’까지 지원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