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인원 50명, 30대부터 50대까지 서울/수도권 거주 주부 대상

[컨슈머치 = 이지애 기자] 동원그룹이 소비자 홍보대사, ‘동원 The Well 주부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동원 The Well 주부 홍보대사’는 동원그룹의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하고, 이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공유하는 등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 '동원 The Well 주부홍보대사' 모집 공고

‘동원 The Well 주부 홍보대사’ 모집인원은 총 50명이며,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블로그, 카페, SNS 등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30대~50대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달 7일부터 22일 17시까지 동원그룹 홈페이지(www.dongwon.com)에서 지원하게 되며,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한다.

‘동원 The Well 주부 홍보대사’는 6월 1일(월)부터 11월 30일까지 6개월간 동원그룹의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활동기간 동안 동원그룹 내 다양한 계열사들의 소식과 관련된 현장체험 및 제품체험, 쿠킹클래스 등이 진행된다. 또한 매월 동원몰(www.dongwonmall.com) 포인트 5만점과 동원제품 등이 지원될 예정이다.

동원그룹은 주부 홍보대사 활동 종료 후, 시상식을 통해 우수 홍보대사로 선정된 5명에게 △1등 100만원(1명) △2등 50만원(1명) △3등 30만원(3명)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한 별도로 매월 우수 활동자 10명에게는 동원몰 포인트 5만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동원그룹은 식품을 비롯해 생활에 밀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산업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고 활발히 소통하고자 홍보대사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동원 The Well 주부 홍보대사’ 모집 관련 문의는 유선전화(02-782-7632)와 이메일(well_dw@naver.com)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