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관련 고민 올리면 순금 5돈, 백화점 상품권 등 증정

[컨슈머치 = 이지애 기자] 대상 청정원이 ‘시대를 읽어 식탁에 올리다’라는 새 광고 캠페인 시작과 함께, 오는 31일까지 ‘푸드 고민 카운셀링’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음식과 관련한 실제 소비자들의 다양한 고민을 들어보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평소 경험했던 요리나 식생활에 대한 고민을 청정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히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렇게 수집된 소비자들의 푸드 고민은 추후 청정원의 제품 개발 및 레시피 연구 등에 반영될 계획이다.

   
▲ 대상 청정원 ‘푸드 고민 카운셀링’ 이벤트

이번 푸드 고민 카운셀링 이벤트 참가자 중 1등 한 명에게는 청정원 로고가 새겨진 순금 5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2등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3등 30명에게는 청정원의 다양한 제품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요리고민 해결 푸드박스’를 증정한다. 이 밖에 4등 50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 2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청정원 공감 CF’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3편의 청정원 CF 중 가장 공감이 되는 CF를 선택해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뽑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청정원은 현재 ‘시대를 읽어 식탁에 올리다’ 광고 캠페인으로, ‘로맨틱 가이 콤플렉스’ 편, ‘텃밭의 귀환’ 편, ‘편의점 식당’ 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