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캐기 체험, 레크리에이션, 풍등 날리기, 의성군 투어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 진행

   
▲ 의성마늘햄 캠프 참가신청 안내 이미지

[컨슈머치 = 이지애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는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경북 의성에서 개최하는 ‘제6회 우리농가 일손돕기 의성마늘! 햄 가족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의성마늘햄 캠프는 롯데푸드와 의성군이 함께 주최하는 가족 캠핑 행사로, 우리나라 대표 마늘 브랜드인 의성마늘 수확, 의성마늘햄을 이용한 캠핑 요리 만들기 등 가족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의성마늘 수확 체험은 농가의 일손을 돕는 동시에, 직접 캐낸 마늘 일부를 가정에 가져갈 수 있어 반응이 좋다. 이 외에도 레크리에이션, 풍등 날리기, 의성군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롯데푸드는 지난 2006년 의성군과 제휴하여 의성마늘햄을 출시했으며, 지역 상생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2010년부터 매년 의성마늘햄 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의성마늘햄 출시 10주년을 맞아, 의성군과 함께 더욱 뜻깊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텐트, 조리기구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는 롯데푸드에서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5월 31일까지 롯데푸드 공식홈페이지(www.lottefoods.co.kr)에 신청하면 된다. 3~4인 가족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총 30가족을 선정한다. 홈페이지의 ‘의성마늘햄 캠프 참여하기 이벤트 게시판’에 재미있는 가족 사연과 가족사진을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2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군과 함께 준비한 이번 의성마늘햄 캠프에서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